미네 할배의 말에 의하면 앞으로 애국심을 조장하는 정부 및 기관, 기업들의 광고가 줄을 이을 것이라 했는데...
요즘 TV를 보면 경제불황이라는 미명하에 상당수의 광고들이 이러한 류의 광고임을 알 수 있다.
미네 할배의 말씀은 오늘날의 경제 위기는 소수의 가진 자들이 저질러놓고 국민들에게 함께 극복하자고 얘기한다는 내용이었고 천민들은 이 어려운 시기에서 살아남기 위해 올바른 판단을 해야 하고 그러기 위해서는 부지런히 공부해야 한다는 취지의 얘기였다.
미네 할배의 아고라 글에 공감하며...
공익광고는 공익광고로만 바라보련다.
[동영상 출처] http://www.kobaco.co.kr/businessintro/about/about_tv_detail.asp
자막) 3.1운동/임시정부수립,
중동신화,
외환위기 극복
Na)
역사는 말합니다
우리는 언제나 시련을 이겨냈다고...
우리는 믿습니다.
우리 가슴에 희망이 있는 한
우리경제의 위기는 기회로 바뀔 거라고..
자막, Na) 희망은 언제나 위기를 이깁니다.
로고, 징글) 공익광고협의회
'Digital > Fun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아이폰으로 끄적거리기 (0) | 2010.01.28 |
---|---|
황학동 벼룩시장 (0) | 2009.05.14 |
이시영과 뱅키스 그리고 광고에 대한 단상 (0) | 2009.05.06 |
눈싸움 (snowcraft) (0) | 2009.03.31 |
모니터 화면에 눈내리게 하는 유틸 (0) | 2009.03.25 |